김회식 전남도의원, 제14회 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검색 입력폼
 
전라남도

김회식 전남도의원, 제14회 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의원 본연의 역할 충실 인정받아

전라남도의회 김회식 의원이 23일 오후 전라남도의회 4층 회의실에서 열린 대한민국시ㆍ도의회의장혐의회가 주관하는 제14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뉴스킹]전라남도의회 김회식 의원(더불어민주당, 장성2)이 1월 23일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제14회 우수의정대상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우수의정대상은 전국 시·도의회 의원 중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능동적이며 선제적인 활동으로 모범이 된 우수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김회식 의원은 각종 민생현장을 방문해 현황을 점검하고 애로사항 및 문제점 해결은 물론 노인복지시설 개선과 지역사회 건강증진사업 확충을 위해 관련 조례를 발의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보건복지환경위원회, 예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전라남도 정책과 예산편성 및 집행에 대한 건설적인 견제와 감시를 통해 도정발전에 이바지하고 지역현안 대책 마련을 위해 노력하는 등 의원 본연에 역할에 충실했음을 인정받았다.

김회식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주민들께서 맡겨주신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고자 노력했는데 이렇게 귀한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고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복리 증진을 위해 책무와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준규 기자 cjunk2@kakao.com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