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군이 13일 장성역 앞에서 귀성객 맞이 환영행사를 가졌다. |
장성새마을회는 시원한 차를, 장성역은 음료와 떡을 준비해 풍성한 명절 분위기를 느끼게 했다.
김한종 군수는 “장성을 찾은 귀성객들이 따스한 고향의 정을 한껏 느끼셨으면 한다”며 “군도 행복하고 편안한 연휴가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 장성군이 13일 장성역 앞에서 귀성객 맞이 환영행사를 가졌다. |
"오늘 주인공은 청소년" 나주시, '제2회 청소년 문화축제' 성료
담양군, 담양사랑상품권 할인 혜택 개편
정달성 북구의원, 주민 발의 ‘마을자치 기본 조례안’ 논의 촉구
순천시, 순천지역자활센터와 손잡고 축제 다회용기 보급 확대
해남군, 2027년 조림 및 숲가꾸기 사업 신청하세요
농장에서 식탁까지…나주로컬푸드 블루베리 체험 투어 개최
나주시, 불용 임대 농기계 현장 경매 추진
한국의 선비정신 세계로…나주향교 국제문화교류 프로그램 호응
광주광역시 북구의회, 제310회 임시회 마무리
영천시청 태권도단, 제56회 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 여자일반부 종합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