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농촌지도자영암군연합회, 농약병 수거 등 환경정화 활동 펼쳐 |
이날 수거된 농약병 등은 연합회 올해 초 나눠준 그물망에 회원들이 그동안 꾸준히 모아온 것들이고, 이 병들은 한국환경공단에 일괄 매각된다.
강성구 회장은 "영암군의 깨끗한 환경 조성에 앞장설 수 있어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농촌지도자 회원 중심으로 농촌 환경 개선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news@newsjournal.co.kr
![]() 한국농촌지도자영암군연합회, 농약병 수거 등 환경정화 활동 펼쳐 |
강성휘 목포시장 당선인, 청년·김산업·여성 현장 목소리 듣는다
전남광주대전환기획위원회, 민형배 “문화·관광·스포츠, 시민·전문가가 앞장서야”
전남도, 모든 테마파크 안전관리 강화
전남광주대전환기획위, CI·시민헌장 등 통합상징 체계 공론화 준비
광산구 치매안심센터, 치매 예방 사업 주민 의견 수렴
전남도, 곡성 물놀이 사고로 스러진 두 어린 생명 애도
광주광역시창의융합교육원, 직원 참여형 '청렴 무빙 챌린지'
심철의·전경선, 전남광주통합특별시의회 초대 의장 후보 단일화
전남도, 장애인 전문 치과 의료서비스로 구강건강권 보장
'왕의 귀환' 장유빈, 2개 대회 연속 우승으로 제네시스 포인트 1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