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4회 경남탑뉴스배 족구대회’ 성황리 개최 |
이번 대회는 경남탑뉴스(대표 정병기)와 진주시족구협회(회장 문태식)가 주최·주관하고, 진주시가 후원해 족구 동호인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생활체육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대회에는 진주시족구협회 소속 40개 팀이 참가했으며, 조별 예선 리그를 거쳐 본선 토너먼트 방식으로 승부를 겨뤘다.
정병기 경남탑뉴스 대표는 “이번 대회에 참가한 동호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언론으로서 생활체육에 많은 관심을 가지겠다”라고 말했다.
문태식 진주시족구협회 회장은 “이번 대회가 일상에서의 스트레스를 푸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족구를 통해 건강한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시민들의 건강한 여가를 위해 해마다 족구대회를 개최하는 정병기 대표와 문태식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우리 시 또한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민슬기 기자 news@newsjournal.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