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래구, 제24회 동래구청장배 태권도대회 개최
민슬기 기자 news@newsjournal.co.kr
2026년 06월 23일(화) 16:00
부산 동래구, 제24회 동래구청장배 태권도대회
[뉴스앤저널] 부산 동래구는 지난 20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주 경기장에서 제24회 동래구청장배 태권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래구가 후원하고, 동래구체육회와 동래구태권도협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태권도를 사랑하는 동호인과 유·청소년 700여 명이 참가했으며, 개회식과 시범 축하공연, 본 경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개회식에는 장준용 동래구청장을 비롯해 탁영일 동래구의회의장, 서지영 국회의원 및 시·구의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는 겨루기·품새 부문으로 진행됐다.

대회 결과 겨루기 종합 순위는 △1위 충렬뜨란채클럽 △2위 용인대한국클럽 △3위 대한클럽이 차지했으며, 품새 종합 순위는 △1위 다온클럽 △2위 프라임클럽 △3위 대한클럽이 이름을 올렸다.

장준용 동래구청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는 뜻깊은 자리가 됐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동래구의 생활체육인들이 마음껏 활동할 수 있도록 체육시설 기반을 확충하고 체육 여건을 개선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민슬기 기자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www.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7557073843
프린트 시간 : 2026년 06월 23일 18:3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