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천시 ‘제29회 금곡배 전국 초중고 스쿼시 선수권대회‘ 개최 민슬기 기자 news@newsjournal.co.kr |
| 2026년 06월 24일(수) 11:11 |
![]() ‘제29회 금곡배 전국 초중고 스쿼시 선수권대회‘ 개최 |
대한스쿼시연맹이 주최하고, 경북스쿼시연맹 및 김천시스쿼시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의 초·중·고등학교 선수 142명이 참가하며, 대회는 단식(남녀 12·15·18세 이하부)·복식(남녀 18세 이하부)·단체전(남녀 18세 이하부) 총 3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김천 출신 선수로는 이동화 선수(김천중앙고)가 남자 18세 이하부 개인전에, 강현지·김하늘·안수빈 선수(김천한일고)가 여자 18세 이하부 개인전과 단체전에 출전할 예정이다.
배낙호 김천시장은 “전국 유망 선수들이 기량을 겨루고 성장하는 뜻깊은 무대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체육 인프라와 스포츠 마케팅을 바탕으로 각종 전국·국제대회를 적극 유치해 스포츠 중심도시 김천의 위상을 더욱 높여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민슬기 기자 news@newsjournal.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