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청 근대5종팀, 문체부장관기 대회 메달 4개 수확

계주 금메달 1개 포함 은 2개, 동 1개 따내

민슬기 기자 news@newsjournal.co.kr
2026년 06월 24일(수) 11:44
근대5종전국대회서금은동획득
[뉴스앤저널]완주군청 근대5종팀 선수단이 전남 해남군에서 6월 12일부터 17일까지 열린 제37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근대5종경기대회에 참가해 금메달 1개, 은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수확했다.

완주군청 근대5종팀은 출전하는 대회마다 꾸준히 메달을 획득하며 완주군의 이름을 전국에 널리 알리고 있다.

시도대항으로 치러진 이번 대회에서 전북특별자치도 선수단이 모여 활약을 펼친 가운데, 완주군청 소속 이화영·최인리·김예나 선수는 근대5종 계주 종목 금메달과 단체전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와 동시에 완주군청 소속 이정항 선수가 개인 종목 은메달을 추가했으며, 계주 종목에서도 완주군청 소속 김우철 선수와 전북 소속 형태극 선수가 함께 동메달을 획득했다.

임성택 근대5종 감독은 “우리 선수들이 열심히 훈련한 결과를 좋은 성적으로 거둘 수 있어서 보람차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훈련에 매진해 완주군민에게 기쁜 소식을 계속해서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민슬기 기자 news@newsjournal.co.kr
이 기사는 뉴스앤저널 홈페이지(www.newsjourna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newsjournal.co.kr/article.php?aid=17565872079
프린트 시간 : 2026년 06월 24일 14:4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