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주시청 태권도부, 제22회 한국여성태권도연맹회장기 종합준우승 |
신희진은 –53kg에서 부산 동래구청 선수를 2:0으로 이기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고, 정수지(+73kg)는 2위, 임수민(-62kg)이 3위를 차지하며 청주시는 종합 2위를 기록했다.
서은미 청주시청 태권도부 감독은 “상대팀에 대해 철저히 분석하고 경기에 임해 좋은 결실을 맺은 것 같다”며, “강도 높은 훈련으로 청주시의 명예를 드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청주시청 태권도부, 제22회 한국여성태권도연맹회장기 종합준우승 |
고흥군,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 친절·보호 교육 실시
제29회 무안연꽃축제, 뜨거운 열기 속에 막 올려… 여름의 시작 알려
풍년농사 성패 여름에 달렸다… 장성군, 영농교육 박차
전남도, 제2 국가 반도체 클러스터 전남·광주 조성 촉구
목포대양산단 김 산업 경쟁력 높인다 … 목포대전환 준비위원회, 기업인 간담회 개최
해남군, 전남광주대전환 미래전략에 핵심 현안 반영‘박차’
화순군, ‘2026 대한민국기록문화대상’ 청년·미래기록부문 대상 수상
2026 월간 CGV 씬-스틸러상, 5월 수상자로 한화 페라자 선정
무주군, 2026년 탁구 호프스[U12] 국가대표 선발전 개최
충남도, ‘2029 전국(장애인)체전’ 본격 준비 나서